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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 신형 4P 브레이크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작성자 KGC코리아(ip:)

작성일 19.10.23

조회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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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KGC 신형 4P 브레이크 M4스마트 체험단 모집


KGC코리아의 신형 모노블럭 4P 캘리퍼 ‘M4s(M4 스마트)’의 체험 및 감성 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이벤트 목적은 체험단의 감성 체험을 통해 생생한 정보를 미래의 고객분들에게 전해 드리고자 함이며, 개발과 전문 테스트에서 발견하지 못한 흠결이 혹시나 있지 않을까를 점검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신형 4P킷은 본 이벤트와 부품인증이 완료된 후 가격을 확정하여 공식 출시 예정입니다.

M4 스마트는 최대출력 250마력 이하, 공차중량 1.8톤 이하 승용형 자동차용으로 최적화 개발한 4P 캘리퍼로, 국내외 특허를 받은 고효율 내장형 유압라인 시스템, 슬림형의 한계를 넘은 강성 구조와 소재, 토크 전달은 높고 열전도율은 낮은 고강도 스테인레스 피스톤, 내부식성 고품질 외장마감 등이 특징입니다.

험 가능 차량은 투싼(TL), 스포티지(QL), 그랜저(IG), K7(YG), 쏘나타(LF), K5(JF), 아반떼(AD), i30(PD), 벨로스터(JS), 셀토스 등과 법규준수 운행을 하는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등 입니다.

G70, G80, 스팅어, 쏘렌토, 싼타페, 카니발, 펠리세이드 등 200~400마력 또는 2.3톤 이하 고중량 차량을 위해서는 6P 신형 캘리퍼를 개발 중입니다. 쏘렌토 급의 차량에 M4처럼 40Ø 정도의 4P를 장착해도 160km/h 정도까지는 무난히 제어될만큼 제동 성능은 높아집니다. 그러나 이는 디스크 직경이 커진 영향이지 캘리퍼 성능의 상승폭은 미미합니다. 반면, 7단 이상의 고단미션이 적용된 6기통 이상의 고마력 차량들은 연비와 안전을 위해 급제동을 할 경우 급격한 쉬프트 다운과 퓨얼컷이 이뤄지기 때문에 적정보다 한단계 낮은 4P킷으로 타협하는 것이 운전의 재미를 더하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휠은 18인치 이상이어야 하며, 순정휠의 경우 그랜저, K7 등의 순정 2P 캘리퍼 대응휠은 허브 스페이서가 필요 없지만 준중형 차량은 최소 5mm 이상의 허브 스페이서가 필요합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보증금을 납입하고 제품을 수령•장착하신 후 카페,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 전체공개 설정으로 진솔한 체험기를 게시해 주셔야 합니다. 체험 제품은 소유하실 수 있으며, 수령 후 3개월 이내 반품 하실 경우에는 제세 공과금 등을 공제하고 보증금을 돌려 드립니다.

우수 체험기를 작성해주신 분께는 F14 디스크(66만원 상당) 1명, 당사 후륜 RS 디스크(13만원 상당) 5명을선정해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체험단 신청은 첨부 양식을 작성하여 이메일(kjw20008@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되며, 관련 정보는 블로그(www.kgcxr.com)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원

캘리퍼(M4s) : 3.3kg(패드/브라켓 제외), 5.5kg(패드/GCD브라켓 포함), 실린더(40Øx4, 벤틸레이티드 돔 스테인레스 피스톤, 더스트 커버), 블랙 아노다이징, 파우더 코팅(코랄 레드, 인디고 아우라), 최대 디스크 규격(355X32), 제네시스 쿠페 브렘보 4P 패드 호환(15T).

디스크(R14) : 9.8kg, 2피스 디자인의 1피스 방향성 디스크, 현대기아 5홀 전용, F14와 호환(355X32).

디스크(F14) : 8.9kg, 2피스 하이 카본 아이언 디스크(355X32).

패드(S4w) : 중성능 프리미엄 패드( FF), 분진과 소음이 거의 없음, S4 대비 디스크 마모•변형율 높음.

패드(S4) : 일반도로용(500℃ 이하 사용) 고성능 패드(GG), 분진 많음, 저속 소음 있음.

#권장 구성

① M4S+R14+S4W : 교통법규 준수 운행에서의 적당한 제동성능, 소음과 분진이 거의 없음.

② M4S+R14+S4 : 높은 제동성능, 간헐적 저속 소음, 분진의 주기적 청소 필요.

③④는 출시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③ M4S+F14+S4W : ①과 동일 조건에서 디스크 업그레이드.

④ M4S+F14+S4 : ②와 동일 조건에서 디스크 업그레이드.

#응모 안내

차종 : 18인치 이상 휠을 장착한 셀토스, 투싼(TL), 스포티지(QL), 그랜저(IG), K7(YG), 쏘나타(LF), K5(JF), 아반떼(AD), i30(PD), 벨로스터(JS) & 법규 준수 운행을 하는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등.

모집 인원 : 약 40명

선정 기준 : 다이내믹 드라이빙, 법규준수 운행, 타사 4P 유경험자, 여성 운전자, 김여사(!) 등

체험 기간 : 제품 수령 후 3개월

보증금 : 45만원 (수령 후 3개월 내 반품 시 제세 공과금 등 공제 후 약 35만원 환불)

제공품 : 캘리퍼(M4s, 색상은 랜덤), 디스크(R14), 패드(S4, S4w 중 선택), 브라켓.

장착 및 허브 스페이서 : 자부담 (당사 제품 취급 경험이 없는 장착점 이용으로 객관성 유지를 권장)

상품 : F14 디스크 1명, 후륜 RS디스크 5명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유사 제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

#체험 평가 예시

1. 인증샷 3컷 이상

2. 외관 품질 및 장착성 평가

3. 성능 및 제동 감성 평가

4, 비교 평가

5. 만족도, 희망가격, 기타

* 개봉기, 장착기, 기초 베딩 후(500km), 장기간 운행 후 등 단계별 평가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타사 제품과의 비교 평가 환영합니다.

* 패턴이 있는 디스크는 제동 시 고유의 퍼포먼스 음(초기: 드~드, 베딩 후: 부~욱)이 발생합니다.

* 출발/정지 시, 특히 패드에 물이 묻었을 때 소음(뻐~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장착 초기 또는 적절 이상 성능의 패드 적용 시 저속 제동에서 소음(끼~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제품불량, 장착 불량이 아님에도 발생하는 소음을 없애기 위해서는 패드 성능을 낮춰야 하는데 이는 패드의 성능과 면적이 커질수록 강한 압력이 주어져야 고른 마모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또, 성능이 낮은 패드는 분진이 대기중으로 흩어져 미세먼지가 되지만 성능이 높은 패드는 대부분 디스크 마모재를 끌어안은 분진이 캘리퍼 주변에 붙어 있기 때문에 고압 에어로 분진을 주기적으로 제거(민폐 주의)해 주면 작동성이 좋아지고 소음 발생도 줄어듭니다.

#체험기 작성 후

1. 카페,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에 전체 공개로 체험기, 사진, 영상 등 게시

2. 쇼핑몰(www.kgcbrake.co.kr), 블로그(www.kgcxr.com)의 본 공지글에 댓글 및 게시 글 주소 링크

M4s 체험단 응모합니다.

이름

전화

배송지 주소

차종, 연식, 휠

패드 선택

□ S4w (중성능) □ S4 (고성능, 소음/분진 있음)

유투브, 블로그, SNS

활동 동호회

(아이디: )

유경험 4P, 6P

예정 장착점

체험기 작성계획

문의 : KGC코리아 김진우 대리(010-8216-4011), 응모: kjw20008@naver.com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신청서를 작성 후 응모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품 참고사항입니다.



내장형 브릿지 파이프, 방열구조, 구조강성/피로강도/탄성 등을 위한 비딩 라인 등에 의해 고유의 아이덴티티의를 가진 한국산 국제 특허 캘리퍼가 탄생했습니다. #4P브레이크 #브레이크튜닝 #kgc브레이크 #kgc4p

컬러는 샤넬 립스틱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트한 핑크빛 감도는 빨강색 <코랄 레드>와 푸른빛 감도는 진회색 <인디고 아우라> 2종입니다. 클리어 파우더 코팅으로 마감되어 빛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이기 때문에 사진으로는 컬러 표현이 ㅠㅠ. 제품 구석 구석, 부품 하나 하나에 정성을 다해 설계하고 만들고 검수하여 출고하기 때문에 검수 흔적이 간혹 있을 수 있습니다.

AP레이싱의 고가 캘리퍼에서나 보실 수 있는 돔백 타입 스테인레스 피스톤을 적용하여 “답력 짱, 열전달 안녕”으로 만들었습니다. 알루미늄 피스톤보다 2배 이상 비싸지만 소비자 가격에 반영하지 않는 착한 캘리퍼가 될께요. #피스톤 #실린더

노동환경이 좋지 않은 업종일수록 중국 의존도가 높아져서 우리나라 산업현장의 소재, 설비 부문이 만족스럽지는 못하지만 품질관리를 위해 국내에서 생산합니다. 3년여 개발기간 동안 거래관계가 없음에도 아낌 없이 조언을 해주신 수많은 기업체와 연구기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 까칠한 요구에도 함께 길을 걸어가 주고 계시는 협력업체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메디드인코리아 #제조국 #생산지

쏘나타 터보 18인치 순정휠 입니다. 장진택 기자님이 너튜브에서 제네시스 로고가 왜 여기에 있냐고 했던^^. 내경이 작은 휠이지만 14인치(355X32) 디스크와 조합되어도 여유가 있습니다. 옵셋은 부족해서 5mm 허브 스페이서를 넣어야 3mm의 여유가 있습니다. R14 디스크는 허브 두께가 얇아 8mm 이상의 스페이서를 적용해야 합니다(재고 소진 후 수정 예정). #허브스페이서 #허브스페이서

15인치 조합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15인치 디스크를 컨트롤 하려면 300마력 정도는 나와줘야 되지만 그래도 순발력과 코너링은 답답이 입니다. 15인치 조합은 내년, 아니면 내후년에 선보일 고마력 또는 2.3톤이하 고중량 용도의 6P를 기대해 주세요. #브레이크디스크 #디스크로터

브라켓은 AMG 브렘보에서 비슷한 모양을 보신적이 있으실 거에요. 순정 철 캘리퍼 소재와 같아 무게는 좀 나가지만(750g~1kg) 작업성과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벤츠AMG #브렘보브레이크 #브렘보4p #브렘보6P #4p브레이크패드 #자동차브레이크튜닝



첨부파일 m4s_application.doc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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